여성용 제모기 ‘비키니 라인 쉐이버’ 광고 | 파나소닉

개요

클라이언트 : 파나소닉 코리아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 여성 뷰티 제품 출시에 맞춰 광고영상을 제작 하고 싶어요. 제품의 기능은 이런 것이예요

기획 과정

우리는 브랜드(제품)가 어떤 얘기를 해야 하는 지에 집중했습니다. 타깃 소비자가 어떤 고민과 생각들을 하는 지를 리서치하여, 이 둘의 연결고리를 찾아 스토리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배경

“관리”한다는 건 쉽지 않습니다. 시간과 비용은 물론이고 신경써야하는 부분이 만만치 않습니다.  제모 관리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민감한 부분까지 생각하면 스트레스가 상당합니다.

이에, 우리는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문제로 제기하여, “쉽게, 나를  관리하기 적합한 제품” 이라는 소비자의 인식을 유도하고자 접근하였습니다.

• Slogan

“쉽게, 나를 가꾸는”

트리머 제품의 이미지 구축을 위한 슬로건을 개발하였습니다. 슬로건은 앞으로 제작하게 될 뷰티제품 콘텐츠에서 브랜드 가치와 제품의 특징을 소비자에게 강하게 전달하기 위한 브랜드 언어입니다.

영상콘텐츠 뿐아니라, 연계할수 있는 프로모션나 이벤트 등을 위해 캠페인 형식의 메세지로 개발 하였습니다.

• 컨셉

“깔끔한 나를 위해, 조금 더 나답게.”

감독의 한마디

단순히 기능 설명이 영상이 아닌 메세지가 있는 광고영상 기획이 좋았고, 캠페인으로 연계할 수 프로모션이 많을 것 같다는 말씀을 전해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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