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300
클라이언트 : 트루자임
제작기간 : 2주
작업범위
기획,연출,촬영,후반
감독의 한마디
초반 상담에서 클라이언트 측의 고민은 제품의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어 흔히 접할 수 있는 리뷰형식의 바이럴성 영상이 자칫 브랜드의 이미지를 낮출 수 있다는 것이였습니다. 회의를 거듭한 결과 고심끝에 시니어 모델을 섭외하여 신뢰도를 상승시키기로 하였고 가벼운 바이럴 영상이 아닌 차분하고 잔잔한 인터뷰 형식의 바이럴 영상을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제품의 타겟연령대를 실 구매 나잇대인 30~50대로 초점을 맞춰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실제 현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니어 모델을 섭외하였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미하기 위해 패션필름의 형식을 섞어 연출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