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두산에너빌리티
제작기간 : 총 5주 (기획 1주, 디자인 2주, 모션그래픽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새로운 혁신 슬로건 런칭을 위한 사내 캠페인 오프닝 영상 제작
협의과정 :
새로운 혁신 슬로건 스터디 및 기획 초안 작성
기획안 리뷰 및 확정
자막/그래픽 스타일 합의를 거친 후 수정 및 최종 시안 확정
달성성과 :
사내 캠페인 담당자의 긍정적 피드백
사내 슬로건 전파를 위한 내부 영상 활용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fter Effects, Illustrator, 2D 애니메이션, 사운드 삽입
역할범위 : 기획, 시나리오 작성, 일러스트 제작, 모션그래픽, 음향
감독의 한마디
이번 영상은 두산 Credo의 핵심 가치가 시청자로 하여금 보다 쉽게 내재화될 수 있도록 중점을 두어 기획했습니다.
인종/성별 등 사회적 이슈를 제한하기 위해 컬러/헤어 등의 제한적 사용을 고려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