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1,200만 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제작 과정
제작기간 : 기획에서 온에어까지 2달
사용기술 : 짐벌 촬영, 마크로 촬영, 드론촬영
작업과정 : 사전 미팅 – 기획 – PPM – 영상 촬영 – 편집 – 시사 – 수정 – 온에어
서울 강동 지역에 유일하게 위치한 EV스테이션 전기 자동차의 빠른 완충 서비스의 특장점을 강조하는 YouTube 온라인 광고용으로 제작한 바이럴 광고 영상 입니다. 간편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1분 내외빠른 템포로 간결하게 보여주 방향으로 기획을하였고 2D 모션그래픽과 디자인적인 요소들은 최대한 과하지 않으면서도 현대자동차그룹의Identity를 표현수 있게 편집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외부 촬영으로 진행하다보면 예상하지 못한 상황이 발생하곤 합니다. 촬영 당일 갑작스러운 비로 촬영 진행이 조금 어려워질 뻔 했었지만, 팀원들의 능숙한 대처와 스텝분들과 현장 계신 분들께서 협조해주셔서 원하는 콘티 내용으로 무사히 촬영을 마쳤고, 결과물에 대한 광고주의 만족도도 높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