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
제작기간 : 2주
예산 : 250만원
사용기술 : 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구성 기획, 일러스트, 2D 모션그래픽
작업과정 : 광고 캠페인 전략을 인터뷰한 후 캠페인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있는 기획을 클라이언트에게
컨펌받았습니다. 필요 스크립트와 스토리보드를 구체화 한 후 디자인 에셋을 제작하고 필요한 모션으로
전달하기 위한 메시지를 강화하였습니다.
요구사항 : 핵심 메시지인 수수료는 0% 라는 카피라이팅을 강조하면서도 고객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기획을 원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브랜드사와 직접적이고 빠른 커뮤니케이션으로 기획을 주도하면서도 니즈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달성성과 : 다양한 매체에서 좋은 광고 효율을 보이며 캠페인 콘텐츠를 훌륭히 수행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하나의 메시지만을 강조하기에도 모자란 광고 크리에이티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