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한전서포터즈 홍보영상

개요

제작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전력공사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전서포터즈을 홍보하고 유튜브에 개제하기를 요청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한전서포터즈의 실제 사례등을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전에 시도 해보지 않았던 형식으로 내외부에서 좋은 반응이 나왔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연출 및 촬영, 미술, 조명세팅, 편집, 색보정
역할범위 : 기획/연출/촬영/편집
작업과정 : 미팅>기획>촬영>편집>색보정>시사>수정>최종납품

감독의 한마디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제작한 만큼, 서포터즈 활동 대상자의 환경과 대화등을 실제와 맞게
재현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