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폐수 정화기술 홍보용 3D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1500만 원(협의)
형식 : 기술홍보영상(3D위주)
분량 : 5분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1월 말

클라이언트 소개

대한민국 수처리 대표기업 입니다.

가축분뇨 처리 및 하,폐수 처리사업과 고농도 멤브레인 사업, 에너지 최적화에 초점을 맞춘 에너지 사업과 지속발전 가능한 친환경인증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bkt21.co.kr/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cR_2J8lFeLAjtF6sZhlew

제작 배경

자사가 보유한 기술의 워크플로우를 영상을 통해 잠재고객들에게 설명하고자 합니다.

촬영이 불가능한 기술이라(폐수 정화기술, 일종의 정수기내 필터 기능), 3D로 시각화해야합니다.

제작 목표

자사 기술에 대한 홍보 자료 확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또는 시청자들로부터 어떤 반응을 이끌어내야 하는지를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타겟

국가 및 기업 잠재고객, 기존 고객

송출 채널

자사 웹사이트 기업 SNS(유튜브 등)채널
그 외, 오프라인 영업시 제품 워크플로우 소개용

주요 내용

이번 영상을 통해 영상화 되어야 하는 주요 내용을 알려주세요. 해당 내용은 제작사 측에서 영상기획 관련 논의시 가장 중요한 정보가 됩니다.

제작 방향

3D 영상으로 제품 카달로그를 만드는 성격의 프로젝트 입니다. 사업특성상 직접적인 영업성과를 이끌어내기보다는 정확하게 이 기술이 어떤 과정을 거쳐서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내는지를 그래픽으로 설명하는 작업 입니다.

의뢰자 측에서 해당 기술에 대한 주요내용 정리가 된다면, 제작사 측에서는 그 이후 시각화 단계를 전담하게 됩니다.

Do : 세련된, 신뢰감 있는, 직관적인
Don’t : 비비드한, 지루한, 산만한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https://youtu.be/fLG_x300Hi0
연출 및 구성 참고 : 컬러, 설명방식, 연출 방식

추가 참고 자료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시놉시스 등 제작사 측에서 제작방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될 내용이 있다면 전달해주세요. 제작사의 지원, 제안시 더욱 구체적인 방향 제시가 가능해집니다.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 코디네이터가 작성합니다.)

적합 제작사 조건 / 지원 안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방법 : (추후 협의)

지원 일정 : 1월 11일(월) 오전 10시

담당 : 권진경 코디네이터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 지원 예정자 등록

공고확인 직후, 지원의향을 밝혀주세요. / 지원예정자가 적다면 차순위에게도 공고가 전달됩니다. / 피드백 제출이 없는 제작사는 휴면파트너스로 전환됩니다.


❱❱ 프로젝트 지원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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