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유튜브 콘텐츠 – 차에서 진행하는 토크쇼 “투자 드라이브”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신한투자증권
제작기간 : 1주

사용기술 : 거치캠 , 드론
역할범위 : 전체
작업과정 : 고객사 회의 – 내부 회의 – 가구성안 전달 – 피드백 반영 – 촬영 – 편집 – 가편 전달 – 피드백 반영 – 완성본 전달 – 최종 수정안 반영 – 종합편집 , 믹싱 후 완성본 전달

요구사항 : 차안에서 토크하는 프로그램을 원함 /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영상 원함
협의과정 : 미팅 – 니즈파악 – 내부회의 – 제안 및 조율
달성성과 : 색다른 영상으로 내부 반응 좋음

감독의 한마디 : 10분 내외 콘텐츠 영상을 전문으로 제작하며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하여 다양한 시도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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