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800만
클라이언트 : (주)태향
제작기간 : 4주
요구사항
태향 브랜드, 네이쳐티의 칵테일 믹스 시럽 신제품 라인을 보여주는 영상으로, 자연스러운 일상 연출과 즐거운 바이브를 보여주길 희망하셨습니다.
기획 과정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 컨셉 및 아이디어 확인, 기획 및 스토리 제안, 모델 및 장소 섭외
달성성과 : 해외 바이어 및 셀러 업체들에게 광고식 브랜드 영상으로 송출되고 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연출 촬영, 편집 및 보정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감독의 한마디
단순한 제품 소개 영상보단 연출적인 요소와 제품의 목적 및 전달하고자 하는 느낌을 더 표현하고자, 친구들과 제품을 즐기는 상황 연출 및 필름적인 그레이딩으로 흥미로운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