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후기] CG마술사 메이스의 결과물을 보아랏 [큐에스 X 메이스]
텍스트
이름 직함 회사
클라이언트 한마디
- 영상 제작이 어떻게 필요하게 되었나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어떤 목적을 달성해야 했나요?
- 영상 외주 제작을 맡겨야 한다는 상황에서 막연함, 당혹감 등 어려움이 있었다면 어떤 점이었나요?
- 기존의 방법(직접 찾거나 소개)이 아닌, 비드폴리오에게 의뢰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 비드폴리오를 통해 제작사를 찾아서 만족한 점은 무엇인가요? 아쉬운 점도 있었나요?
- 영상은 현재 어떻게 활용하고 있으세요? 제작 목적은 달성하셨나요?
그외 프로젝트 진행 과정(의뢰-검토-선정-제작착수-수정 과정)을 회상하며 추가로 작성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작성해주셔도 됩니다.
작년에 제작한 영상이 있는데, 진행하며 기획적인 부분은 전혀 관여해주시지 않고 저희 쪽에만 요청을 주시더라고요. 좀 더 기획적인 부분으로도 조언을 주시고 좋은 방향으로 제안 주실수 있는 업체분과 협업하고 싶습니다.
비주얼적으로나 원하는 부분 잘 돼서 만족했다. 저희 윗분들도 마음에 들었다. 임원 분들도 배포했고, 바로 사용가능해서. 업체의 시연이나 활용하려고 하고 있다.
감독님 한마디
이름 직함 / 제작사명
제작사가 작성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 컨설턴트 한마디
담당 컨설턴트가 작성할 예정입니다.
3D기술은 기술의 진입장벽이 높았던 만큼 비용 단가가 높게 설정되어 있었음. 하지만 영상제작 기술은 갈수록 발전하고 비용은 줄어들고 있음. 같은 작업도 더 쉽게할 수 있는 방법이 생기게 되면, 그만큼 비용이 낮아지거나, 또는 같은 일을 하던 사람이 맡아야 하는 역할이 커지는 것이 당연. 하지만 기존의 3D 업체들 중에서는 여전히 3D모델링에 그치는 경우가 많은. 기술자가 기술자에 그치지 않고, 기술을 잘 활용하는 연출자의 역할범위까지 넓어질 수 있어야 함. 그렇게 되기 쉽지 않음. 메이지는 그게 가능함.
제작사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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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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