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5,000만 원
– 형식 : B2B 기업홍보 영상
– 분량 : 4분 30초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측의 자사 기업 홍보전략 하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영상을 통해 보여질 자사기업 특장점은 의뢰자측에서 정리하여 기획의 출발점을 짚게 됩니다. 이후 세부 기획 및 구성으로 이어지는 제작단계 부터는 베테랑 제작사 측에서 리딩해 주세요.
의뢰자 소개
최신 생산시설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항상 최고의 제품만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유가공 식품 전문 기업입니다. OEM, ODM사업을 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www.seoulfnb.com/
SNS 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seoulfnb_official/
연관 기사 : http://www.getnews.co.kr/view.php?ud=2019112509351647144ecd436290_16
제작 배경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송출 대상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B2B기업 고객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
CEO 경영철학, 주요 사업분야 , 공장 내 제조공정
*의뢰자사는 현재 공장이 국내 2곳(4개 공장동)이 있고, 세번째 공장이 건설중입니다. 공장별 특색을 영상으로 남기고자 합니다.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참고 영상
Ref 1.
참고 포인트 :
Ref 2.
참고 포인트 :
Ref 3. https://vidfolio.kr/?p=13276
연출 및 구성 참고 : 몰입도가 높은 영상으로 판단됩니다. 자사 기업홍보영상 역시 보는 이들을 집중 시킬 수 있는 구성의 영상이기를 희망합니다.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지원서 전형
지원 일정 : 12월 13일(금) 오후 5시
담당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