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슈퍼서울위크 이벤트 홍보 영상

예산 : 5천만원

역할범위 : 프리 단계부터, 프로덕션 및 포스트까지

작업과정 : 자료조사, 니즈파악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콘티, 스토리보드 기획 -> 답사, 스텝 셋팅 -> 촬영 슈팅 -> 컷편집 -> 색보정 -> CG그래픽, 모션그래픽 -> 종합편집 -> 수정 -> 납품

감독의 한마디 : 슈퍼서울위크라는 축제에 맞게 신나고 유쾌한 느낌의 컨셉을 요청해주셨습니다.
기획단계에서 구성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지, 신나는 컨셉과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어떻게 하면 영상에 잘 녹여낼 수 있는지 등등 끊임없이 고민하고 회의를 진행했었습니다. 논의 끝에 직접 곡을 만들자는 방향으로 설정하고 작사, 작곡, 녹음, 믹싱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했으며 댄서를 섭외하여 안무까지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뮤직비디오 형식을 처음 도전하는 만큼 로케이션과 카메라에 더욱 신경을 썼으며, 축제의 취지를 전달하기 위해 상인분들과 촬영을 진행했었습니다.
후반 믹싱과 보정작업을 이용해서 영상미를 높이고 신나고 즐거우면서 내용 전달은 잘 될 수 있는 방식으로 연출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