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1200만 원(최대)
– 형식 : 제품 브랜딩 필름
– 분량 : 30초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12월 말(협의 가능)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측의 마케팅 전략단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전략 방향 및 제품 셀링포인트가 반영된 기획 가이드라인은 의뢰자측에서 전달합니다. 세부 기획을 포함한 영상화 단계에서는 제작사 측에서 주도해주세요.
의뢰자 소개
자연에서 찾은 홍삼과 면역력에 대한 오랜 연구와의 시너지를 통해, 인간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하는데 기여하는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hongsamgift.com/
SNS 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hongsamgift/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ohpsTrhQ_-X7L0UYT9ypQ
제품 소개
우먼스바이탈(1월중 출시 예정)
특허받은 석류추출물을 함유한 갱년기 여성을 위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제품 특징 : 홍삼 성분은 줄였으나, 제품 가격이 보다 낮아져서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유사 제품 판매페이지 : https://bit.ly/37CdNok
제작 배경 및 목표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제품 매출 증대
송출 대상
제품 타겟층인 4060 갱년기 여성들, 엄마를 사랑하고 구매력 있는 2030자녀들
송출 채널
유튜브 광고, 자사 SNS채널 페이지
제작 방향
제품 브랜드명과 특장점을 보다 직관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자 합니다. 제품 컷과 타이포 위주로 구성된 영상을 고려중 입니다.
Do : 속도감 있게 진행되는 영상
Don’t : 영상 길이가 너무 길거나 느리고 잔잔하게 진행되는 영상
핵심 메시지
호르몬 불균형 및 갱년기 증상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특허받은 석류추출물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주요 구성
자사 기업 브랜드(‘홍삼의 선물’)과 제품명(‘우먼스바이탈’) 타이포가 가독성있게 노출되어 브랜드 및 제품을 각인시킬 수 있는 장면 삽입 필수
참고 영상
Ref 1. https://youtu.be/HmGouYuEd78
Ref 2. https://youtu.be/1wVNaqkH7D0
기획 및 구성 참고 : 영리한 기획으로 제품의 특장점이 잘 드러난다고 보입니다. 타이포를 통해서 제품명이 각인 될 수 있는 부분도 긍정적으로 평가 했습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는 프로젝트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실무진과 소통하게 됩니다. 하지만 최종 결정권자의 승인을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담당자 분은 영상을 포함해 여러 종류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발행한 경험이 있어, 제작과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편입니다.
제작사를 선정한 후에도 콘티를 작성한다거나, 세부적인 구성을 일일이 지시하진 않을 것입니다. 전체 프로젝트를 확신을 가지고 지휘해주실 분이면 성향에 잘 맞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의 특장점과 잠재고객에게 이해시키고 브랜드 명을 각인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듬감 있는 편집, 후킹 요소등 제작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연출적인 솔루션을 지원서에 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서 제출시 이번 프로젝트의 제작 배경과 목적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참고영상을 제출해주셔도 됩니다. 하지만 지원하는 제작사의 연출, 제작능력에서 실현 가능한 참고영상만 제출해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일 : 19년 12월 18일(수) 오후 3시
담당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