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앱 홍보용 코믹 웹CF 시리즈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2000만 원(최대)
형식 : 웹 CF 시리즈
분량 : 15초 내외
편수 : 3편(최대)
예상 제작 기간 : 4주 내외
희망 납품일 : 10월 말

프로젝트 구분

역할 구분 :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제작사 측에서 영상의 기획부터 주도적으로 제안해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스마트 국토 시대를 맞아 국민 중심의 국토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입니다.

웹사이트 : https://www.lx.or.kr/kor.do

앱 소개

랜디랑 (당신의 안전을 지켜주는 랜디랑)

상세 소개 확인 구글 플레이
연관 기사 LX공사, 신규 앱 ‘랜디랑’

특장점

  • 도착시간 알림 : 어린자녀들이 출발시 엄마에게 도착예정시간 알림 가능
  • 현재 위치 공유 : 긴급 상황 발생시, 보호자에게 위치전송 가능
  • 산간 도서지방에서도 원활한 앱 기능사용
  • 전국 맛집 정보 제공 : 전국 169곳의 국토정보공사 지사에서 축적된 전국 맛집 데이터 공유, 3년별 업데이트

제작 배경

기존의 영상이 박진감이 떨어진다는 내부 의견을 반영하여,
컴팩트하게 6초~15초 대의 유튜브 광고영상을 제작하여 앱을 홍보하고자 합니다.

기대성과

앱 브랜드 인지도 향상
앱 다운로드 수 증가

송출 채널

유튜브 광고 및 기관 보유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상영 대상

대한민국 남녀

참고 영상

Ref 1. https://youtu.be/xXg-nq_X-hg
동일 제작목적 결과물, 지양해야할 퀄리티 참고 : 이전 제작 영상 입니다. 보다 참신한 기획 및 양질의 연출을 기대합니다.

Ref 2. https://youtu.be/clxlCGYmXos
연출 및 구성 참고

Ref 3. https://youtu.be/VVmgjV84EFU
기획 참고 : 후킹 포인트

톤 앤 매너

Do : 코믹한, 신선한, 직관적인
Don’t : 진부한, 나열위주의, 지루한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감성적인 웹드라마 형식보다는 직접적으로 웃기고, 직접적으로 화제를 이끌길 원합니다. ‘이거 봤어?’ 라고 회자될 수 있는 재미있는 영상이면 좋습니다. 하지만 이목을 끌기 위해 무리수를 두거나, 너무 가벼운 컨셉으로 의뢰자 기관의 품위를 떨어뜨리진 말아주세요. 바이럴 자체가 최우선 목표는 아닙니다.

비드폴리오 파트너스 감독님들의 프로젝트 수행계획을 듣고자 합니다. 의뢰자측에서는 앱의 가치를 재치있게 나타낼 수 있는 웹CF 시리즈를 제작해줄 감독님을 원하고 있습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기획-연출-제작’ 전반에 걸쳐 제작사 측에서 PM역할을 맡아 총괄해주기를 희망합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굵직한 결정에 긴밀히 협조할 예정이며 그 외적인 부분은 제작사의 전문성과 역량을 신뢰하고 맡길 것입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적합 제작사 한정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일 : 9월 27일(금) 오전 11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 프로젝트 지원하기

❚ 제작사 소개


❚ 지원 내용


❚ 포트폴리오


❚ 담당자 정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