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K-POP 아티스트 유튜브 콘텐츠

개요

예산 : 3,000,000
클라이언트 : 프랭크 Frank,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작기간 : 3주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채널 구독자 상승과 채널 정체성을 위해 유튜브 내 알고리즘에 반응하는 K-POP 콘텐츠 제작을 원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미팅 – 촬영 – 최종본 업로드
달성성과 : 오가닉 조회수 180만, 댓글 1,500개 이상 달성, SNS에서 밈으로 바이럴되어 채널 전체 구독자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이후로 IP를 이어나가 평균 조회수 150만 이상의 성공적인 콘텐츠 시리즈를 제작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YouTube 채널 운영
역할범위 : 유튜브 채널 운영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총괄
작업과정 : 콘텐츠 기획부터 아티스트 섭외, 현장 연출 및 촬영, 편집 후 업로드까지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신인 K-POP 아티스트들로 진행하는 파일럿 개념의 웹 콘텐츠였는데, 기존 바이럴된 유명 밈을 리액션하는 형식으로 제작하여 유튜브 알고리즘을 통해 다시 한번 크게 바이럴 되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