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지원프로젝트 “Dreamers On” 브랜드클립 | 포르쉐 코리아

개요

예산 : 2,500
클라이언트 : 포르쉐 코리아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작가들의 진정성과 포르쉐가 가지고 있는 꿈에 대한 비전을 결합해서 보여주는 연출 방식
협의과정 : 작가님들의 작업 방식과 과정에 대한 충분한 대화를 통해 이해하고 촬영하는게 중요한 프로젝트였습니다.
달성성과 : 단순히 스케치를 넘어 브랜드가 목표했던 ‘꿈’을 주제로 이야기할 수 있는 정도의 스토리텔링을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기술 : 드론, 차량, 실제 전지 전경 등 프로젝트 전반의 서사 촬영
역할범위 : 기획, 제작, 연출

감독의 한마디

브랜드가 가진 꿈의 가치를 영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값진 프로젝트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