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아우릇
제작기간 : 3주 소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유기 제품의 오가닉 한 느낌 보다 유기 자체가 갖는 물성을 살린 영상 제작 요청.
협의과정 : 기획 미팅 진행 후 촬영 기획안 전달 시에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을 통해 합의점을 찾아감.
달성성과 : 고객사의 요구에 맞춰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영상 제작.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촬영, 제작, 편집, D.I, 음향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부터 포스트 프로덕션, 음원 제작까지 직접 진행.
작업과정 : 기획 미팅 진행 후 전반적인 촬영 기획안 및 콘티 전달, 영상 촬영, 클라이언트의 의사에 맞춰 수정 작업 후
색보정 및 음향, 편집 작업 마무리.
감독의 한마디
브랜드의 가치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이미지, 그리고 제품의 고유 특성을 잘 드러내기 위해 노력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