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50,000,000원
클라이언트 : 신차연구소 카랩
제작기간 : 2023년 9월 ~ 2023년 11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차를 구매하는 과정에 있어서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집고, 광고주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베네핏을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나가길 요쳥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스토리텔링 1편과 이를 활용하여 20초 광고용 포맷으로 구성하도록 제안드렸습니다.
달성성과 : 스타트업 포럼에서 방문객들의 이목을 잘 끌었으며, 관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커뮤니티에 합류 제안을 받았고, 쇼츠 버전 또한 좋은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제작, 후반
역할범위 : 기획, 제작
기획단계에서 여러가지 버전을 제안드렸고 그 중, 스토리텔링 전략을 선택해주셔서 이를 기반으로 광고에 적합한 버전을 추가로 만들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스타트업 기업과 일하는 건 늘 즐겁습니다.
제작된 콘텐츠의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초기에 브랜딩 영역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