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신제품 스쿠터 홍보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300만 원
형식 : 제품 홍보영상
분량 : 1분 30초
편수 : 1편
기타 납품조건 : 스틸컷 촬영(5컷 내외)
제작기간 : 3주 내외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물류솔루션 업계 1위 인성데이타의 오토바이 리스사업부가 분할되어 설립한 이륜차 전문기업 입니다.
현재 전국 최대 규모의 렌트오토바이를 운용 중이며 최다 서비스망을 통하여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www.bikebank.kr/index.html
블로그 : https://blog.naver.com/gobikebank
관련기사 : 바이크뱅크, ‘쾌속질주’… 인성데이타 실적 견인

제품 소개

제작사가 이번 홍보영상의 대상이 될 제품을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나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웹 사이트 :
페이스북 :
유튜브채널 :
관련기사 :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 측에서 제품 마케팅 전략하에 추진하는 영상입니다. 제품 주요 셀링포인트는 의뢰자 측에서 제공합니다. 그 외, 주행장면 촬영을 포함한 이번 제품 홍보영상 연출방안은 제작사 측에서 제안하는 내용을 토대로 구체화 하게 됩니다. 주행장면 촬영시 안전을 위해 의뢰자 측에서 협조할 부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요청해주세요.

제작 배경

신규 이륜차(스쿠터)제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전에 자사에서는 렌트 위주의 사업영역을 전개해왔습니다. 이번 신규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제품 제조 및 판매 사업까지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처음으로 제품 홍보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제품 판매량 증대

주요 구성

이번 제품의 주요 셀링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날렵하고 스피디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외관 디자인
2) 2채널 ABS(제동 보조 기능) 장착
3) 초반 가속과 토크 성능이 좋음
4) 전국 서비스 센터 이용 가능

이를 반영한 필수 촬영 장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외관디자인 촬영
– 도로 주행장면 촬영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구성이 있다면 나열해주세요. 제작사 측에서 제작계획의 뼈대를 잡는데 도움될 내용들입니다.

타겟

일반인(교통수단으로 스쿠터를 이용하는) 고객 및 배달원들

송출 채널

main : 유튜브 광고 송출
sub : 행사 참여시 및 기타 자사 제품 소개 상황시 활용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방향

이번 영상의 기획방향을 잡을때 제작사 측에서 유념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전달하시려는 내용을 ‘어떻게’ 영상화 할지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추가 참고 자료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시놉시스 등 제작사 측에서 제작방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될 내용이 있다면 전달해주세요. 제작사의 지원, 제안시 더욱 구체적인 방향 제시가 가능해집니다.

프로젝트 컨설턴트의 한마디 💬💬💬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 컨설턴트가 작성합니다.)

적합 제작사 조건 / 지원 안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방법 : 바로 미팅

전형 절차 : 미팅 대상 프로덕션 비드폴리오 추천 → 미팅의사 확인 → 킥오프 미팅 → 최종 선정

지원 일정 : 월 일() 오전후 시

담당 : 권진경 프로젝트 컨설턴트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 지원 예정자 등록

공고확인 직후, 지원의향을 밝혀주세요. / 지원예정자가 적다면 차순위에게도 공고가 전달됩니다. / 피드백 제출이 없는 제작사는 휴면파트너스로 전환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