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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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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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스마트 재활용품 수거기기 홍보영상 기획 및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625만 원
런닝타임 : 2~3분
희망 납품일 : 12월 이전
제작 기간 : 협의 가능

제작 배경

오는 10월 말, 서울어린이대공원에 수퍼빈의 네프론이 설치됩니다. 기업과 제품을 소개하고 이용을 촉진할 수 있는 홍보 영상 제작이 필요합니다

클라이언트 소개

수퍼빈은 인공지능 기반 순환자원 회수 로봇을 활용한 재활용 서비스 기업입니다.

인공지능 순환자원 회수 로봇 : 네프론 (Nephron)은 스스로 순환 자원을 판단하고 자동으로 선별 및 처리할 수 있는 지능형 로봇입니다. 인공지능 뉴로지니와 카메라 및 각종 센서들은 사람의 뇌와 눈, 그리고 다양한 감각기관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사람의 손과 발에 해당하는 여러 개의 모터를 장착하여 순환 자원을 나르고 저장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거된 재활용을 현금으로 보상해 드리는 똑똑한 순환자원 회수 로봇입니다.

웹사이트 : http://www.superbin.co.kr
회사소개서 : 다운로드

송출 채널

비스니스 미팅시 참고자료로 활용, 자체 페이스북 페이지 포스팅, 인스타그램 등 SNS광고

상영 대상

비즈니스 파트너
이용자, 잠재 이용자 

참고자료

수퍼빈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ofqrp_QzD7nQEbmIQdH6eQ
기존 제작 홍보 애니메이션 : https://vimeo.com/221695306
홍보 대행사 인터브랜드 작업 결과물 기록 : http://interbrand.com/kr/work/superbin/

제작 조건

수퍼빈이 이루고자 하는 사회적인 가치, 서비스 이용 방법, 고객의 참여를 부르는 요소가 담기면 좋습니다.
아래 요소들을 영상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관계자 인터뷰 촬영
10월 중 기기 설치 및 운영 모습 실사 촬영
배우 섭외를 통한 상황 연출
모션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제품 및 서비스 소개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기존 홍보 대행사인 인터브랜드에서 기업과 제품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대한 스터디 결과, 컨셉과 메시지를 상당 부분 정의해두었습니다. 동일한 방향성을 유지하면서 대중에게 더욱 잘 와 닿을 수 있는 소재와 컨셉을 통해 영상 제작 방법을 제안해주셔야 합니다.

클라이언트는 영상제작경험이 없습니다. 따라서 영상으로 메시지를 담아내는 방법, 작업과정에 대한 명확한 주문을 지금 단계에서 결정할 수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사측에서 여러 선택지를 제시하고 클라이언트 측에서는 선택해나가며 제작 방향을 좁혀 나가야 효율적인 프리 프로덕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 조건에 나열된 여러 요소를 통해 영상을 전개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사 측에서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아이디어나 예산 효율적인 제작 방법이 있다면 주도적으로 제안해주세요.

지원 가이드

기획과 제작 방안이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제작사의 아이디어와 함께 제작사가 채택될 예정입니다.

① 제작사 진행 의사 확인 및 1차 스크리닝 > ② 미팅 > ③제작사 선정

각 제작사에서 본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한 계획을 자율적으로 세워주세요. 참고 영상과 클라이언트가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 각 선택마다의 기대효과를 준비해주시면 원활한 미팅이 가능합니다. 스토리텔링과 참신한 기획이 주가 되는 제안이라면 클라이언트가 가시적으로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주세요.

지원 방법

사전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우선 검토 중입니다. (공개 모집이 아닙니다.)

지원 마감 : 9월 29일
이메일 지원 : robin@vidfolio.kr
문의 : 010-7388-12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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