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brown and black round beads

세포배양 장비 기능 소개 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500만 원(협의)
형식 : 제품홍보영상
분량 : 3분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12월 3째주

클라이언트 소개

세포배양 장비와 일회용 백을 제조,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웹 사이트 : http://ecellprocess.com/

제작 배경

자사의 주요 고객군은 생명공학관련 기업(제약회사)이나 대학연구실 입니다. 고객쪽에서 진행하는 연구에 적합한 장비와 기타 필요한 물품을을 제조하고 공급하는 일종의 OEM방식의 사업을 진행중이었습다.

이전에는 고객측의 요청 이후에 장비를 제조했었으나, 내부 시스템 개선으로 인해 자사 장비의 기본 모델을 만들어두었고 고객측 요청에 따른 특이사항을 유연하게 반영한 장비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들에게 자사의 금번 리뉴얼된 신제품의 특장점을 을 알리고자 영상을 활용하고자 합니다.

제작 목표

  1. 자사 제품 기능 및 특장점 소개
  2. 고객 신뢰도 제고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또는 시청자들로부터 어떤 반응을 이끌어내야 하는지를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제작 방향

매출증대를 기대하며 외부 고객 모집용으로 활용되는 영상이 아닙니다. 기존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이미 알고 있거나, 자사 웹사이트에 방문한 잠재고객들에게 영상을 통해 자사 제품의 기능과 효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원사업과 연관된 프로젝트라 마감일정은 필수적으로 지켜져야 합니다. 광고영상이나 컨셉추얼한 영상이 아니기에, 사실에 입각한 전문정보들을 어떻게 하면 설득력 있게, 유려하게 전달할 수 있을지가 이번 기획논의시 중요한 안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Do : 스마트한, 신뢰도 있는, 긍정적인, 논리적인
Don’t : 모호한, 혼잡한, 촌스러운

주요 내용

세포 배양 장비 #1
(제품 관련 정보)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구성이 있다면 나열해주세요. 제작사 측에서 제작계획의 뼈대를 잡는데 도움될 내용들입니다.

타겟

B2B 기존 고객 : 제약회사 연구실 혹은 대학내 관련 연구실
잠재 고객

송출 채널

자사 유튜브 채널
자사 웹사이트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추가 참고 자료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시놉시스 등 제작사 측에서 제작방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될 내용이 있다면 전달해주세요. 제작사의 지원, 제안시 더욱 구체적인 방향 제시가 가능해집니다.

제작사에게 전하고 싶은 말

(…)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적합 제작사 조건 / 지원 안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방식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월 일() 오전후 시

담당 : 권진경 코디네이터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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