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 ‘해피크루’ 런칭 바이럴 홍보영상

개요

예산 : 2,400만원(총 4편)
클라이언트 : SPC그룹 섹타나인
제작기간 : 6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새로 런칭되는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특색들이 4편의 영상에 다양한 모습으로 담기기를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서면 및 통화로 소통하고 2-3차례 정도 내방 미팅을 가지며 자유로운 분위기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달성성과 : 예산 대비, 높은 퀄리티로 매우 만족해하셨습니다.

기획 과정

사용기술 : 파이널컷, 다빈치리졸브,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조명, 편집, 색보정
작업과정 : 미팅 – 기획 – 제작 – 후반작업 – 납품

감독의 한마디

새로 출시되는 어플리케이션인 만큼 각 편마다 다양하면서도 한가지로 관통할 수 있는 컨셉과 아이디어가 중요한 프로젝트였습니다. 기획 과정에서 클라이언트분들의 배려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컨셉 회의를 할 수 있었고, 덕분에 좋은 아이디어와 컨셉을 잡아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진행하면서 저희도 욕심이 생겨 촬영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였고 결과적으로 클라이언트분들과 저희 모두 만족스러운 프로젝트였습니다.


EP.01


EP.02


EP.04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