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모바일뱅킹 솔루션 서비스안내 영상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500만 원(최대)
– 형식 : UI 캡쳐형식 서비스안내 영상
– 분량 : 1분 내외 (총 4가지 솔루션 안내)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5월 13일까지

R / R

전략 : 의뢰자
기획 – 연출 – 제작 : 제작사

의뢰자 소개

주식회사 아톤은 1999년 설립 후, 금융기관들이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는 핀테크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입니다. 아톤은 국내 최초의 모바일 증권 거래 서비스를 개발한 이래, 국내 최초의 안드로이드 모바일 뱅킹, 세계 최초의 보안매체 금융 솔루션을 출시하며, 핀테크 보안 기업으로 성장했다. 끝없는 기술 혁신과 20년 간의 금융 IT 서비스 경험을 통하여 핀테크 보안 분야를 선도하며 사업 영역을 다각화, 전문화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 2019년 10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라이프 이노베이터 그룹(Life Innovator Group)’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www.atoncorp.com/aton/

솔루션 소개

모바일 뱅킹앱에 OTP, 전자서명 솔루션을 은행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은 간편이체를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안전 솔루션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1번 솔루션: 신한 sol 간편 계좌이체 (모바일OTP)
2번 솔루션: IBK i-ONE뱅크 이체 (사설인증서)
3번 솔루션:K뱅크 비대면 계좌개설
4번 솔루션: 한국투자증권 모바일 OTP

제작 배경

온라인 박람회에 자사 서비스를 소개 하기 위해 영상 제작을 결정 했습니다.

제작 목표

당사 솔루션은 금융 서비스가 작동하거나 소비자가 서비스 실행을 할때, 일반인들은 느끼지 못하는 기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소비자들이 모바일 뱅킹 또는 증권사 앱 등에서 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당사의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음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금번 프로젝트는 당사가 온라인 전시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에 참가하면서, 온라인 참관객들이 솔루션에 대해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사용자 시나리오를 체험하고 내제되어있는 솔루션을 인지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톤 기술 솔루션 참고자료 다운로드

송출 대상

불특정 온라인 참관객. 일반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

송출 채널

2020 코리아핀테크위크 박람회에 송출될 예정입니다.

코리아핀테크위크 링크 : http://www.fintechweek.or.kr/2020/index.php

Do / Don’t

최대한 창의적이고 직관적으로 당사 솔루션을 이해할 수 있도록 연출 요망.
디자인 요소 많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

핵심 메시지

아톤의 보안 솔루션을 통해 금융 거래가 더욱 간편하고 안전해집니다.

주요 구성

  • 모바일 뱅킹 이용 과정 캡쳐 필요

참고 자료

PASS인증서와 PASS휴대폰로그인 서비스 페이지 내 ‘서비스 체험’ 란 참고 바랍니다.
해당 서비스 체험 과정을 영상화 하는 것이 이번 목표입니다.

PASS인증서 홈페이지 https://www.passauth.co.kr/main
PASS휴대폰로그인 홈페이지 https://www.passlogin.com/#anchor3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실무진과 함께 논의하지만, 팀 내 승인 및 최종 결정권자의 승인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단계를 축소하거나, 프리프로덕션 및 진행 단계별 문서화된 컨펌을 통해 사고를 방지해야합니다. 영상을 포함해 여러 종류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발행한 경험이 있어, 제작과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편입니다.

본 프로젝트의 예산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범위의 예산 내에서 이번 영상을 효과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 의뢰자분은 영상 제작 배경과 목적이 명확합니다. 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제작사들에게 의견을 받고자 합니다. 영상 제작 배경 및 목적(KPI)을 달성하기에 더 적합하고 효과적인 방안을 제작사 측에서 제안해주세요. 공고에 기재된 내용과 참고영상을 고려하시되, 추가 의견이나 혹은 더 심플하게 갈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현재 의뢰자는 어떤 식으로 영상 구성이나 디자인이 나올지 구상을 못한 상태이므로 참고영상 또한 없습니다. 제작사 측에서는 연출과 디자인을 어떻게 표현 할지 미팅 시 이미지로 제시해주세요.

최종적인 작업범위나 제작조건은 제작사 측에서 제안하고 주도적으로 총괄해주세요. 제작사는 의뢰자측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적합한 방식, 연출, 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굵직한 결정만 내릴 수 있길 희망합니다. 물론 제작에 필요한 자료제공이나 결정에 대해서는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입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온라인 박람회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감일을 어기면 전체 계획과 일정에 큰 차질이 생깁니다. 타이트한 일정이지만, 마감을 반드시 지킬 수 있어야 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적합 제작사 미팅
담당 매니저 : 김다빈 매니저 / 070-8625-1276 / kelly@vidfoli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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