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Astell&Kern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하이엔드 MP3 제품을 홍보하는 영상이었기에 무엇보다 하이 퀄리티 영상 제작이 필요했고, 음악을 직접 작곡하여 사운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를 희망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한 달여간의 기획 단계를 통해 런닝타임에 맞는 음원을 작곡하였고, 세밀한 사운드에 맞게 콘티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유광 고급 소재의 원판이 소품으로 필요했기 때문에 제작이 가능한 업체들을 사전에 컨택하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달성성과 : 고가의 제품을 다루기에 쉽지 않은 촬영이었지만, 브랜드 담당자분들이 모든 과정에서 소통 뿐만 아니라 결과물까지 아주 만족하셨고 추후 다른 신제품 홍보영상 제작을 맡기셨습니다.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연출 – 촬영 – 편집 – 작곡
사용기술 : 로봇암을 활용해 작은 제품을 역동감 있는 카메라 무빙으로 표현했고 유광인 제품에 난반사가 뜨지 않기 위해 촬영,조명팀에서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작업과정 : 사용할 음원 작곡을 기획하고 미리 가안을 받아 촬영장에서 틀 수 있게 하여 초반의 의도했던 음원의 분위기를 벗어나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많은 시도를 했던 프로젝트였던만큼 어려움도 많았지만, 결과물을 만족해하시는 클라이언트와 스태프분들의 모습을 보고 다시 또 힘을 낼 수 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