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독서 커뮤니티 캠페인 홍보영상

제작 개요

– 예산 : 700만 원
– 형식 : 캠페인 영상
– 분량 : 3분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4월 중

R / R

정부지원 사업을 받아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캠페인 홍보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메세지를 전달할지는 의뢰자 측에서 주도 합니다. 그 이후, 영상 진행단계(기획 부분 포함)부터는 제작사 측에서 주도 해주세요.

의뢰자 소개

같은 분야, 관심사를 가진 크리스천들이 함께 책을 읽고 삶을 세워나가는 독서 커뮤니티입니다.

웹 사이트 : http://crossd.org/

캠페인 소개

영상화 대상이 될 캠페인(청소년 독서 권장 관련)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송출 채널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채널 확인)

송출 대상

지역사회 청소년들, 유소견 크리스천들

Do / Don’t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지원서 전형
지원 일정 : 2월 19일(수) 오전 11시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 프로젝트 지원하기

❚ 제작사 소개


❚ 지원 내용


❚ 포트폴리오


❚ 담당자 정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