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신입생 환영영상 1500~2000 Ⅰ 각인 Ⅰ 교육 & 취업 Ⅰ 공간 Ⅰ 전시·행사영상 클라이언트 : 단국대학교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기획, 연출, 섭외, 촬영, 편집 작업범위 기획단계부터 행사 및 홍보영상에 쓰여질 부분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작업과정 꿈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단국대학교를 홍보하는 과정을 브릿지 영상 및 메인홍보영상으로 나누어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특이사항 재학생 및 졸업생들을 섭외해서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전형적인 홍보영상보다 전달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했습니다. 남양주 희망케어 센터 홍보영상 서울시 정책 홍보영상- 제로페이 서울시 ‘우리동네 키움센터’ 사업 홍보 영상 핵심파악, 의미전달, 장인정신 – 씬나리영상공작소(scenenari film craft)
단국대학교 신입생 환영영상 1500~2000 Ⅰ 각인 Ⅰ 교육 & 취업 Ⅰ 공간 Ⅰ 전시·행사영상 클라이언트 : 단국대학교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기획, 연출, 섭외, 촬영, 편집 작업범위 기획단계부터 행사 및 홍보영상에 쓰여질 부분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작업과정 꿈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단국대학교를 홍보하는 과정을 브릿지 영상 및 메인홍보영상으로 나누어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특이사항 재학생 및 졸업생들을 섭외해서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전형적인 홍보영상보다 전달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했습니다. 남양주 희망케어 센터 홍보영상 서울시 정책 홍보영상- 제로페이 서울시 ‘우리동네 키움센터’ 사업 홍보 영상 핵심파악, 의미전달, 장인정신 – 씬나리영상공작소(scenenari film cra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