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디지털 시리즈 “MyCity” 토론토편

클라이언트 : 기아자동차
예산 : 4,000만 원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파이널컷, 에프터 이팩트, Canon C200, Canon 5D mark4, 파나소닉 GH5s, DJI Mavic 2 pro, Ronin S

작업범위

기획, 촬영, 편집, 후반작업

작업과정

프로젝트 지역 설정 > 현지 모델 섭외> 클라이언트 컨펌> 촬영 지역 사전조사> 현지 코디 로케이션 답사> 촬영허가> 촬영> 종합편집

특이사항

<MyCity> 시리즈는 다양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들이 사는 도시와 함께 담아내는 기아자동차의 디지털 시리즈로서 페루의 리마, 프랑스의 파리, 미국의 로스앤젤레스, 캐나다의 토론토에서의 도시 환경, 직업, 취미 생활 등에 따라 다르게 활용되는 기아자동차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전의 촬영허가가 필요한 부분들도 많고, 촬영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변수들이 항상 존재합니다.
다양한 사전 조사와 현장에서 일어나는 변수를 대처할 수 있는 플랜B, C 촬영 로케이션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감독의 한마디

그레잇 마인즈는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기려면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제품 위주였던 기존의 ‘광고’의 틀을 벗어나 스토리텔링형 콘텐츠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자동차가 아닌 영상의 주인공에게 초점을 두고, 주인공의 바쁜 도시 안에서의 일상을 함께 하는 기아자동차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도시의 역동적인 풍경을 담아내기 위해서는 그레잇 마인즈의 강점인 드론 촬영, 주행 촬영 등 고급 촬영 기법으로 다양한 상황들을 표현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로 실생활 속 기아자동차의 활약을 자연스럽게 보여주었고 주인공의 나레이션을 통해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볼 수 있는 시리즈물로 제작하여 각 도시의 다양한 환경에서 함께 하는 기아자동차의 모습을 노출 시키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인지도 상승효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추가 포트폴리오

 

리마:

파리:

LA:

LA 2 :

 

Picture of 그레잇마인즈

그레잇마인즈

위대한 작품은 통찰력, 노력, 집념으로 이뤄지는 것이지, 과도한 장비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의뢰자의 입장에서 최선의 방안을 생각합니다. 문과이과예체능이 다 모인 환상의 궁합 콘텐츠 창작자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