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국가별 컨테스트 출품용 한국 지사 홍보영상

제작 개요

예산 : 300만 원(협의)
형식 : 협의
분량 : 협의
편수 : 1편
제작 일정 : 18일(화) 티져 영상 제작 → 21일(금) 영상 납품 → 24일(월) 행사 진행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해외 지사들간의 건전한 경쟁 및 최종적으로는 글로벌 임직원들 간의 소속감을 일으키고자 진행하는 온라인 컨퍼런스의 국가별 영상 콘테스트에 참가 합니다. 일종의 국가별 장기자랑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키워드는 의뢰자 측에서 제시하지만, 제작사-의뢰자간의 상호 미팅을 통해서 아이디어를 구체화 시키는 단계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의뢰자 소개

글로벌 보안회사 입니다. 애플리케이션 레벨의 네트워크 보안 장비로서 기존의 포트 기반의 보안정책이 아닌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보안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paloaltonetworks.co.kr/

행사 소개

APAC GOT Talent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열리는 온라인 컨퍼런스 입니다. 국가별 장기자랑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영상화 대상이 될 행사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이전에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던 행사였으나, covid-19의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제작조건내 완수 및 일정 내 출품
콘테스트 우승
한국지사 직원들의 협동심, 화합 고취

제작 방향

타국 지사들에게 한국만의 우수성을 나타내거나, 혹은 글로벌 직원들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영상도 좋습니다. 굵직한 키워드는 의뢰자측에서 제시하지만 더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영상에 참여해야할 팀원들은 별도 메인잡을 수행하는 중입니다. 제작조건(예산, 일정) 및 이러한 제반 조건들을 고려했을때 최대한 프리프로덕션을 구체화해서 효율적인 제작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Do : 감동적인, 휴머니즘, 긍정적인
Don’t : B급 코믹의, 지루한, 어색한

의뢰자의 아이디어

키워드 : #가족, #팀웍, #Korea wonders(ex : IMF때 금모으기 캠페인, 한국의 의료시스템 등)

송출 대상

글로벌 지사 임직원들

송출 채널

아태지역 행사의 컨테스트 제출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youtu.be/I0e-7qRBuj0
기획 방향 참고 : 화려하지 않지만, 전세계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효과적으로 다루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ex : 의뢰자 협조사항, 계약시 주의사항)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전형 방법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8월 12일 오전 11시

담당 : 권진경 코디네이터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