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바이럴광고 시리즈 4편

예산 : 4500만원
클라이언트 : 텐센트 / 세시소프트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승리의 여신 니케의 모바일 게임을 분석하고 이를 공감되는 상황속에서 내러티브화하기 위하며 프리프로덕션에서의 각본/각색/연출에 많은 초점을 맞춰 진행을 했습니다. 총 4편이 제작됐던 프로젝트입니다.

감독의 한마디

전쟁게임 요소의 긴박한 상황을 아우르는 연출과 반전을 배치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포인트를 자연스럽게 녹여 연출하였습니다. 여러 공감되는 상황속에서 승리의 여신 니케가 떠오를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습니다.또한 게임 이용자들이 원하는 승리의 모습을 마지막에 보여줌으로 누구나 게임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각본을 통해 마지막에 임펙트를 두었습니다. 이처럼 몰입감 넘치는 VIRAL FILM도 노더에서는 훌륭하게 표현이 가능합니다.

추가 납품본

EP.1 뛰어야 산다?

 

EP.3 부장의 낮.니.밤.케

EP.4 교생실습 ‘승리의 여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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