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라잇나우미디어 코리아
예산 : 1200
제작기간 : 1.5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 측에서 미리 제작한 시나리오 초안을 토대로 작업이 진행될 것, 라잇나우미디어의 콘텐츠들이 합성에 사용될 것이 전제 조건이었으며, 플랫폼 이용자 유입이 트리거 될 수 있는 영상의 제작을 요청했습니다.
협의과정 : 해당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큰 틀과 메세지를 남기고 전반적인 어투와 내용의 수정, 이후 순차적으로 각 과정이 진행됐습니다.
달성성과 : 클라이언트의 유튜브 채널에 개제되고, 국내 여러 교회에 배포되어 클라이언트의 플랫폼에 국내 교회의 유입이 될 수 있도록 사용 중입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크로마키 촬영, 2D 모션 그래픽, 효과음/사운드디자인
역할범위 : 제작 전반
작업과정 : 기획> 촬영 > 편집, 보정 > 합성>수정> 최종납품
감독의 한마디
다소 정형화돼있는 기독교 기업들의 홍보영상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자 했습니다. 여러 아이디어와 제안에 오픈된 클라이언트를 만나, 크로마키 촬영과 합성, 모션 등 다양한 스타일을 영상에 적용해 전달력을 높이는데 주력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