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 눈빛디자인봉사단 사회공헌 캠페인 영상

클라이언트 : UPS & 눈빛디자인봉사단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 6K 촬영, 후반 편집
역할범위 : 연출, 촬영, 편집, 컬러그레이딩, 사운드 마스터링
작업과정 : 기획 – 촬영 – 편집

요구사항 :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한 위험성에 대해 실생활에서 체감하는 아이들의 목소리를 담고자 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준비 일정이 거의 없이 촬영과 동시에 전체적인 안을 구상 해야 하는 상황이어서 현장에서 클라이언트와 아이디어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UPS & 눈빛디자인봉사단 사회공헌 캠페인 영상은 문래 초등학교의 옐로카펫 캠페인을 중심으로 어린이 교통사고의 심각성을 알리고 캠페인을 위해 노력하는 현장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