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shh 브랜드 필름

예산 : 2,000만
클라이언트 : 쉬앤코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촬영, 연출, 미술, 편집

작업과정 :
shh는 입을 가릴 때 쓰는 제스처로 나만 알고 싶은 뷰티 제품이라는 컨셉으로 shh 브랜드의 핵심 아이덴티티이기도 합니다. 입을 가리는 포즈를 하는 것을 광고주께서 강력하게 요청 주셨습니다.

짧은 영상이라 설명 필요 없이 임팩트가 있어야 했습니다. 뷰티 광고를 베이스로 비밀스러운 효과를 더하기 위해서 주인공을 커튼 뒤에서 등장하게 하였고, 핑클과 퍼플 조명을 더했습니다. 비트감이 있는 음원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뷰티 광고 와는 다르게 빠른 편집을 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뷰티촬영은 항상 재미있습니다^^

Picture of 비욘드비주얼

비욘드비주얼

비욘드비주얼은 육안으로 식별할수 없는 거리를 뜻하며 이는 비욘드비주얼의 creative가 지향하는 지점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