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50,000,000원
클라이언트 : R2G
제작기간 : 2022년 9월
달성성과
일본 마켓 측에서 클라이언트에게 진출 제의가 왔고, 생각지도 못하게 해외 판매까지 진행할 수 있게 되어서 일본어 자막 버전을 추가로 만들어 납품하였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친근하고 따뜻한 브랜드 이미지를 원하셨습니다. 상업적인 스타일은 지양하되, 제품 소개 정도는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요청사항이 있었습니다. 필드에서 친구들과 게임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코어로 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편집, 색보정, VFX
역할범위 : 기획부터 제작 후반까지
R2G 브랜드 런칭 영상입니다. 모델과 로케이션은 광고주가 정해주시고 컨텐츠 기획과 제작 후반작업을 담당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신생브랜드다 보니 영상 제작 경험이 없으셔서 같이 땅을 일궈나가는 파트너로서 좋은 영향을 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