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S 필라테스 지점홍보 브랜딩 영상

개요

예산 : 15,000,000
클라이언트 : 필라테스 솔루션
제작기간 : 20일

요구사항 : 브랜드의 이미지가 잘 녹아날 수 있도록 하되, 무엇을 가르치는지 명확하게 표현 되었으면 좋겠다는 요구가 있었음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와 사전 미팅, 대표의 사전 시연을 통해 필요한 장면들을 미리 협의,파악하였음
달성성과 : 당시 신규 가맹점 3개->10개로 증가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그립(지미집), 짐벌촬영, 조명 등
역할범위 : 기획부터 제작총괄

작업과정 : 당시 해당 기업은 필라테스 지점을 늘리기 위해 브랜드 홍보를 필요로 하였습니다. 대표 원장의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브랜드였기 때문에, 원장이 메인 캐릭터로 등장하여 예술 영상처럼 세팅된 조명과 카메라 앵글로 운동 능력을 수행하는 장면을 연출하고자 했습니다. 최대한 차분하고 어두운 톤앤매너로 제작함으로서 보다 전문적인 느낌을 가미하려고 했습니다. 운동 수행이 다소 다이나믹한 느낌이 있어, 촬영적으로도 지미집과 짐벌등의 장비를 동원하였습니다. 여타 작업들보다 촬영에 힘을 많이 쏟은 케이스 입니다.

감독의 한마디

운동관련 영상은 무엇보다 ‘인물’ 이 잘 표현되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기계가 운동을 하는게 아니고, 어쨌든 사람이 운동을 하는것이니까요. 그런 측면에서 대표 원장이라는 인물의 프로페셔널함을 표현하는데 가장 주력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