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억 8,000만 원
클라이언트 : 굿네이버스, 광고 대행사
제작기간 : 50일
※ 브랜드 필름과 동시에 기획 및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NGO단체 굿네이버스의 TVC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고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따듯하고 정감있는 톤으로 연출, 제작하였습니다. NGO단체 하면 떠올릴 수 있는 밝고 희망찬 느낌을 표현하는데에 중점을 두고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어린이 모델을 필요로 하는 촬영이었습니다. 어린이 모델의 경우 성인 모델과 다르게 의사소통 면에서 어려움이 있습니다. 저희는 어린이 촬영을 많이 진행해본 경험이 있어서 아이들이 실제로 뛰놀고 자연스럽게 감정을 표출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서 진정성 넘치는 아이들의 표정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기획 과정
요구사항 : NGO단체의 성격에 맞는 기획과 트리트먼트, 영상제작을 요구 받아 해당 작업을 충실히 수행. 해당 브랜드에서 최초로 진행했던 영상 커뮤니케이션 제작건이었던 만큼 신중한 접근을 필요로 했습니다.
협의과정 : 촬영 전 트리트먼트 보고와 PPM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하여 대행사, 광고주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 달성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사전에 보고한 트리트먼트콘티에서 벗어나지 않고 온전히 구현된 영상 결과물에 광고주와 대행사 측에서 큰 만족을 나타내었습니다. 이후 진행된 해당 브랜드의 영상 커뮤니케이션 방향에도 영향을 미치는 등 좋은 성과를 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