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연출, 촬영, 조명, 편집
역할범위 : 전체 프로젝트 연출
작업과정 : 작가의 개념과 전시의 목적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촬영과 편집
요구사항 : 광활한 공간감, 작품의 규모를 보여줄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전시홍보영상
달성성과 :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며 여러개의 결과물을 효과적으로 제작
감독의 한마디 : MMCA와 현대자동차와의 콜라보로 현대미술 작가들의 전시를 홍보하는 영상이었다. 몇 번의 프로젝트동안 기존 MMCA의 영상과는 또 다른 클라이언트의 분위기를 원하는 요구가 많았고, 전시마다의 다른 컨셉이 필요했다. 전시 영상을 만든적은 많았지만 공간과 작품들의 규모가 커서 공간감있게 담아내는게 쉽지 않은 작업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