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홍보용 다큐멘터리(국제 행사MCBW에서 송출)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연출, 촬영, 편집

역할범위

전체 총괄 제작

작업과정

작가들 인터뷰 및 작품 촬영, 배우 섭외 후 연출부분 촬영, 편집

요구사항

MCBW 한국관 홍보영상

달성성과

높은 클라이언트 만족도

감독의 한마디

독일에서 진행된 MCBW에 한국이 참여하게 되어 ‘유기’와 ‘침선’에 대한 짧은 다큐멘터리를 만들었다. 뻔한 다큐멘터리 영상보다는 더 진정성있고,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만들고 싶었다. 두명의 작가(명장)에 대한 인터뷰와 작업과정에 대한 연출, 그리고 배우가 등장하는 연출컷을 삽입해 완성도를 높였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