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MBC
제작기간 : 2024.12.06~12.11(총 6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예능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유지, 공간 정보 전달력 + 감성적인 영상미 조화
협의과정 : 방송사와 함께 초기 기획 미팅 진행, 방송 장면 중 어떤 부분을 강조할지 논의
기존 프로그램 시청층 외에 20~30대 신규 유입 트래픽 확보, ‘예능 감성 + 공간 정보 + 감각적 편집’이라는 새로운 콘텐츠 포맷 구축
제작 과정
사용기술 : 미러리스 3캠, 오디오, 거치캠 10대
역할범위 : 촬영, 오디오
작업과정 : 촬영 방향성 협의
감독의 한마디
예능의 경쾌함과 공간의 감성, 브랜드의 정보까지 담아내는 재밌고 의미있는 작업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