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유튜브콘텐츠 (LG화학 프로젝트홍보)

개요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LGCC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2분 내외의 빠른 템포와 모션그래픽을 통한 유튜브 트렌드를 겨냥한 영상 구성. 리듬에 맞춰 그래픽의 전환, 변형 그리고 영상 키포인트에서의 집중도를 높이는 그래픽 화면을 연출

감독의 한마디

전반적인 음악을 직접 믹싱하여 제작하였고, 2분 텍톡의 빠른 템포에 맞춰 그래픽을 구성하여 리듬에 맞는 모션그래픽을 영상 제작했습니다. 유튜브 채널의 컨텐츠 자체가 굉장히 트렌디한 컨셉이어서 이에 영상의 컨셉을 잘 지킴과 동시에 저희 편집 스타일을 녹여낸 영상입니다. 대기업의 홍보팀이 따로 있어 그런지 클라이언트의 영상 제작 과정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고 있어 무리 없이 소통하였고, 프레임단위의 편집이 있어 쉽지 않았으나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