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파트너스
포트폴리오
파트너스
발주자 가이드
프로젝트
발주자 가이드
프로젝트
프로젝트 등록
LG생활건강 Mepsi 명동선물쇼핑-이사배, 김정민 편(중국어 ver.)
5000~10000
Ⅰ
뷰티
Ⅰ
2D, 모션그래픽
예산 : 5천만원 (3편 제작)
제작기간 : 3개월
클라이언트 : LG 생활건강
작업범위
대본/섭외/촬영/편집/중국어자막
사용기술
로그촬영 후 후반 NTC작업
비브스튜디오스 MMA 메이킹영상
동서발전 기업사내방송 “동서옵쇼” 유튜브 시리즈 콘텐츠
시흥동물누리보호센터 유튜브 콘텐츠 “응답하시흥 2023”
안전보건공단 – 화학물질 노출정보 알리미 사업 홍보 드라마
보건복지부 유튜브콘텐츠 #썰복따리 “국산 1호 코로나 19 백신이 탄생한 SSul”
에잇세컨즈 8초TV 쇼츠 콘텐츠 (feat. 츄 X 래원)
휴먼미니다큐 뷰피플 – ‘나는 50점 아빠’ 어느 육아대디의 24시간
임병택 시흥시장의 추석인사영상 (feat.메타버스)
코나카드 TVCF
하이카다이렉트 보험 바이럴영상 (‘니가 효자다’편)
교보생명 유튜브 콘텐츠 ‘건강탐구생활’ – 최인서 한의사 편
<얼리어답터 인증 언박싱 퀴즈 쇼 : 대도박스> CJ E&M 라이브방송
보건복지부 유튜브 콘텐츠 – 코로나19 격려용 감동 몰래카메라 <마음을 잇다>
“나는 트럭커입니다” 주요 고객의 생활밀착 다큐멘터리 (현대자동차 유튜브 콘텐츠)
질병관리청 유튜브 채널 ‘이특&써니의 비긴어게인’ – 정은경 질변관리본부장님 편
보건복지부 공감토크 유튜브 콘텐츠 <동이공감> “처음만난 두 아이, 아동권리를 말하다”
먹방 + 고민상담 콘텐츠 <위대한 결정> 예고편 by 교보생명 유튜브 채널
<미션:129 - 보건복지부> 영유아 건강검진 정책홍보 유튜브 콘텐츠 (feat. 서유리)
여성가족부 유튜브 콘텐츠 ‘로마공주 솔비의 n번째 직업찾기'(산하기관 홍보용)
“학교 밖 청소년, 학교 안 가면 뭐해?” 래퍼 치타의 인터뷰 (여성가족부 유튜브 콘텐츠)
SOMEDAY FESTIVAL 스케치 영상
오피스 가구브랜드 데스크플러스 드라마형식의 광고 ‘자체발광 오피스’ 편
트리플러스 비타민 제품 홍보영상(푸드디렉터 유수경 편)
호텔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CITY) 행사 스케치 영상
KT 유심요금제 웹CF (빠른템포의 타이포그래피)
잇츠뷰티 홈쇼핑 온라인 생방송 (허경환&장도연)
저희는 광고주를 설득하는 크리에이티브집단입니다 – 메이크팬(MakeFan)
메이크팬
예능PD출신의 감독과 작가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한 회사
발주자 읽을거리
영상 발주의 4가지 접근방법
시퀀스 리스트 작성하기
영상 제작 예산을 절감하는 다섯 가지 방법
레퍼런스(참고영상) 조사하는 방법
영상제작사(프로덕션) 선정할 때 흔히 하는 실수
포트폴리오
파트너스
발주자 가이드
프로젝트
프로젝트 등록
Search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