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제품 홍보 콘텐츠 (프로모터 설명형)

개요

클라이언트 : LG전자
제작기간 : 3개월

요구사항 : 글로벌 채널을 대상으로 한 LG전자 주요 가전 제품에 대한 홍보 콘텐츠 제작을 요청받았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 편집 / 3D CG / 2D CG /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기획 / 구성 / 연출 / 촬영 / 후반 작업(편집, CG, 사운드) / 푸드스타일링
작업과정 : 고객의 요청 사항을 반영하여 컨셉 제안에서 시나리오 작성, 제작 전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워시타워(세탁기/건조기), 코드제로(청소기), 인스타뷰(냉장고) 등 LG전자의 핵심 제품을 프로모터가 직접 소개하는 컨셉으로 기획된 시리즈물이었습니다.

단순히 말과 영상으로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과 주요 기능이 필요한 상황을 연출해야 하는 복잡한 프로젝트였습니다.

북미, 아시아, 유럽 등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 제품을 모두 촬영해야 했고, 지역 특성에 맞춰 냉장고의 식품 구성도 다르게 준비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매번 느끼는 점이지만 제품 촬영, 특히 대형 가전 제품은 해당 제품의 영상 제작 경험이 풍부한 연출진과 각 스텝들의 협업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낀 프로젝트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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