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브랜드 인터뷰 영상

개요

예산 : 650만원
클라이언트 : LG그룹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새로운 표준이 되는 시네마틱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상을 원하셨습니다.
달성성과 : 시리즈물로 추가제작으로 연결

제작 과정

사용기술 : 로그촬영-다빈치리졸브 컬러그레이딩, 라이팅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후반작업 (색보정, 모션그래픽, 오디오 믹싱)

감독의 한마디

적은 예산이어서 소니 S3로 레드룩의 영상으로 제작하고 싶었습니다. 촬영 크루들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조명과 색보정으로 영상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노력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