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휘센 CSR캠페인 “모두의바람으로”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HSAD
제작기간 : 2달

작업범위

기획/촬영/편집 전부문

감독의 한마디

작년 어느 여름 날, HSad에서 모두의바람이라는 캠페인에 영상이 필요하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TV광고를 제작하는 대형 프로덕션에 의뢰하기 애매한 규모의 영상이라고 했습니다.
대행사에서는 작고 강한 프로덕션을 찾다가, 저희의 비전이 캠페인과 잘 맞아 연락을 주었던 것이었습니다.

이후 제작업체로 선정되었고, 5개의 기획안을 거쳐 최종 시나리오가 확정되었습니다.
감독으로서 직접 클라이언트에게 PPM발표를 하고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각 분야별 좋은 감독님들이 합세하여 코로나 상황에서도 어렵사리 촬영을 진행했고 후녹음부터 색보정까지 편집 전부문을 내부 인력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영상은 디지털광고로 활용되었고 300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Picture of 크레용프로덕션

크레용프로덕션

저희는 자극적인 영상이 넘치는 시대, 사람들에게 위로와 회복을 전해준다는 비전을 갖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