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일본 로밍상품 홍보 브이로그 (collabo w/ 유튜버 해피새아)

개요

예산 : 25,000,000
클라이언트 : KT
제작기간 : 60일

요구사항 : 해외의 다양한 장소를 보여주며, 해당 로밍 상품을 사용하는 장면을 연출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와 사전 미팅 3회 진행. 수시로 해외에서 장소 협의 + 클라이언트 동행
달성성과 : 해당 년도 로밍 이용객 150% 증가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종합편집
역할범위 : 기획 일부 참여, 촬영, 편집

KT와의 작업으로, 유명 유튜버와 함께 외국에서 촬영을 진행한 건입니다. 어찌보면 심플할 수 있는 영상이지만, 무더위 장마철에 낯선 해외의 여러 야외 장소를 동행해야하는 과정이 필요했기에 다소 까다로운 지점이 많았습니다. 늘 그렇듯 예산은 어느정도 정해져 있기 때문에 촬영팀을 최대한 컴팩트하게 구성하는 식으로 여러가지 변수에 대응했고, 기획 단계에서부터 너무 복잡하지 않고 심플한 하나의 메세지를 잘 도출해내는 식으로 미리 많은 협의를 거침으로서 큰 문제 없이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제한된 예산으로 해외 로케이션의 다양한 모습을 연출해야 하는 미션이 있었지만, 효율적인 세팅·기획으로 모두가 만족한 결과물을 제작하였음.

작업과정 : 자세히보기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