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약자 캠페인 (다가치 나란히 배리어프리)

예산 : 500만원 (섭외비 제외)
클라이언트 : 국토교통부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영상촬영, 드론촬영, 색보정, 종합편집, 모션그래픽

작업과정 : 제작 미팅 후 대략적인 구성을 짜고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하루에 총 5곳의 스팟을 촬영해야 하다보니
타이트한 일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촬영은 RED KOMODO 카메라로 진행하였으며, 후보정을 염두해두고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후보정에서 인물의 밝은 모습을 표현하기 위하여 색보정에 주로 신경을 썼으며, 다양한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짐벌을 이용하여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요구사항 : 40초 안에 모든 내용을 표현
달성성과 : 약 3개월동안 TV에서 캠페인이 방영되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다양한 영상을 보여주기 위하여 노력하였고, 실제 약자들과 함께 촬영을 진행하다보니
다양한 연출들을 현장에서 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자연스럽게 유도하여 제작을 완료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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