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2천만원
클라이언트 : 대한축구협회 / 이노션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에프터 이펙트 / 시네마4d
역할범위
기획 및 편집 / 후반작업
작업과정
대면 미팅 – 제작 기획안 작성 및 계약서 전달 – 제작 기획안 협의 및 확정 – 촬영 일정 확정 및 촬영 현장 답사 – 실사 촬영 및 영상편집 – 제작물 1차 시사 – 피드팩 취합후 납품
요구사항
대한축구협회에서 새로 리뉴얼된 엠블럼과 브랜드 디자인의 제작 과정을 표현하고, 임팩트 있게 연출되길 원하였습니다.
협의과정
광고주와 대행사. 제작사가 협동미팅을 통해 빠르게 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달성성과
새로운 엠블렘이 발표되는 행사 오프닝 영상 및 유투브에 게재되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실사 촬영본이 없는상태에서, 엠블럼 자료 및 사진 영상 자료 들을 배합하여, 3d 제작물을 더해 임팩트 있고 다양한 컷 연출을 의도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