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아마존 (Amazon)
제작기간 : 2025.02 ~ 2025.12 (약 1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아마존 플랫폼 홍보를 위해 아마존 진출을 목표로 하는 K-뷰티 브랜드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제작.
협의과정 : 서바이벌 콘텐츠의 흥미와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랜덤 순서 결정’, ‘가상투자’, ‘최종 투자’ 등의 핵심 룰을 기획하고 확정하여 프로그램에 반영.
달성성과
총 에피소드: 3편
누적 조회수 (2025년 12월 9일 기준): 총 32.4만 회 (1편 16만 + 2편 11만 + 3편 5.4만)
높은 초기 반응: 1, 2편에서 특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콘텐츠의 화제성 및 바이럴 효과 입증.
역할범위
기획: 프로그램의 포맷, 컨셉, 세부 규칙(랜덤 순서, 가상투자, 최종 투자 등) 개발 및 확정
제작 총괄: 촬영 스케줄 관리, 장비 및 인력 운용 계획 수립
촬영 디렉팅: 현장 지휘 및 연출
후반 작업 (편집): 영상 스토리텔링 구성 및 최종 편집 감독
감독의 한마디
글로벌 마켓인 아마존을 타겟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 경험 확보하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