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5,000
클라이언트 : 오사카한국문화원
제작기간 : 6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국의 문화를 일본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
협의과정 : 한국 문화 중 K-드라마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제안하고 드라마 OST를 편곡하여 여러 한국 드라마를 알리는 구성을 제안
달성성과 : 편집 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였고, 일본내에서 기사화 되고 라이브 당일 시청자수가 수천명이 시청하는 성과
특히 KBS의 신사와 아가씨라는 드라마 수출과 맞물려 KBS에서 촬영 허가를 받아 드라마 현장 촬영 진행
제작 과정
사용기술 : 드론촬영, 브이로그 셀프캠 촬영
역할범위 : 구성, 기획, 섭외, 연출, 촬영, 편집, CG, 드론, DI, 편곡
작업과정 : 섭외가 가장 어려웠고 편곡에 필요한 OST 저작권 협의과에서 까다로운 행정업무를 많이 진행해야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