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사의 코멘트:
한국에 상륙해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가구공룡 이케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캠페인도 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아이들이 그린 수만장의 그림중 매년 10장의 그림을 뽑아
실제 인형으로 만들어 주고 판매 수익을 환원하는 캠페인인데요
이번에 모픽에서 소프트토이그리기대회 캠페인영상을 진행했습니다.
작년 10개의 그림 중 하나로 선택된 ‘코로니’는
한국 어린이가 그린 그림이었어요.
코로니가 들려주는
그림이 인형이 되는 마법 이야기!
한번 들어보세요
제작참여:
Directed _ Mo
PD _ Present
Planning manager _ Radong
DOP _ Jihwan Park
Hair & Make up _ Minjung Son
Art _ Eunyoung Song
DI _ Jungho Kim
Compose _ Peter Lee
Mixing _ Mrs Joe
Client _ IK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