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GS칼텍스 예울마루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가치 있는 메시지와 함께 인상적인 영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과 사운드를 통해 시청자의 감정을 움직이는 게 목표라고 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기업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부각시키면서 브랜드 스토리를 담는 것이 목적인지라 직관적인 스토리텔링, 명확한 메시지, 시청자의 관심을 끄는 시각 효과, 그리고 기억에 남는 사운드 디자인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실질적으로 제작 과정에 들어가기 전에, 간결하고 명확한 스크립트를 준비하고, 시청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는 영상 스타일을 결정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기획부터 촬영, 편집을 외주 없이 진행하여 시청자의 이해와 관심을 끌 수 있는 창의적인 컨텐츠를 제작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Illustrator, Adobe Premier, Adobe Aftereffect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작업과정 : 기획 1주, 촬영 1일, 편집 4주
감독의 한마디
제작 과정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협업하는 팀원 간의 끊임없는 피드백을 통해 최종 결과물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